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메이크샵, 페이스북에 이어 인스타그램 공식 파트너로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이 자사의 펙스타 광고 기술 솔루션을 기반으로 지난해 12월 페이스북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된 데 이어 인스타그램 공식 파트너로도 추가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파트너로 선정된 국내 기업은 메이크샵을 포함해 3개 업체뿐이며 메이크샵은 애드텍(Ad Tech) 부문에서 파트너로 선정됐다.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광고 최적화 솔루션인 펙스타(Facsta)는 광고 대행사를 이용하지 않고 직접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 특히 광고주 소유의 비즈니스 계정부터 페이스북 페이지·픽셀·제품 카탈로그·광고계정까지 한번에 만들 수 있는 차별화된 원스톱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펙스타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다이나믹 애드(Dynamic Ads) 상품을 기반으로 개발됐고,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 제품별 성과 데이터와 광고 효율을 분석한다. 분석결과에 따라 최적화된 인사이트를 생성하고 이를 기반으로 효율적인 캠페인 운영과 높은 광고 성과(ROAS)를 도출하도록 프로그래밍됐다.

메이크샵의 펙스타 총괄 장진호 팀장은 “메이크샵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과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전자상거래 업계를 선도한다는 책임감과 자부심을 갖고 있다”며 “국내의 사업 성장은 물론 해외시장 진출에 고민하는 중소형 기업 광고주들에게 최고의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