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임실소식]치즈테마파크 사계절 장미원 조성 박차 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임실군


【임실=뉴시스】강인 기자 = ◇임실치즈테마파크 사계절 장미원 조성 박차

전북 임실군은 12일 대표관광지인 치즈테마파크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사계절 장미원' 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치즈테마파크에 장미원을 조성해 지속가능한 관광 핵심거점으로 육성하기 위한 것이다.

이를 위해 이날 심민 임실군수와 정회석 치즈테마파크 원장 등은 군청에서 회의를 열고 사계절 장미원 설계용역 착수보고회를 갖었다.

보고회에서는 장미원을 치즈테마파크 자연 경관과 구조물에 어울릴 수 있는 시설물 배치에 중점을 두고 기본설계를 진행하기로 했다.

사계절 장미원은 임실치즈테마파크 일대 5만㎡ 부지에 오는 2021년까지 70억원을 투입해 테마별 장미원, 장미터널, LED 장미원 등으로 조성될 계획이다.

장미원이 조성되면 임실은 천만송이 국화꽃과 함께 하는 가을축제와 더불어 연중 관광객이 찾을 수 있는 사계절 축제의 고장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임실애향운동본부 장학금 기탁

전북 임실군 애향운동본부는 12일 장학금 300만원을 임실군 애향장학회 이사장인 심민 군수에게 전달했다.

임실애향운동본부는 회원 200여명이 자원봉사와 한마음결의대회 등을 통해 지역 발전에 앞장서는 단체다.

이날 인재육성을 위해 자발적으로 모금한 300만원을 기부했다.

임실군은 작은 정성이 모여 인재 육성 시책에 큰 도움이 되는 점을 강조하며 봉황인재학당 사업과 장학사업 추진해 교육복지 향상을 다짐했다.

kir1231@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