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저출산 극복을 위한 '앞장캠페인' 동참해주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중삼 기자] 【베이비뉴스 이중삼 기자】

베이비뉴스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가 저출산 극복을 위한 앞장 캠페인 이벤트를 펼친다. ⓒ베이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가 저출산 극복을 위한 '앞장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서명문 "나 000은 저출산 극복을 위한 앞장 캠페인에 동참합니다" 양식에 따라 댓글에 온라인 서명을 한 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비타500을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당첨자는 다음달 4일 발표한다. '앞장 캠페인’ 이벤트 참여는 베이비뉴스 이벤트섹션(event.ibabynews.com)과 베이비뉴스 포스트에서 가능하다

이금재 베이비뉴스 미디어사업국장은 "아빠 개인의 행복을 키우고 여성의 독박육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앞장 캠페인을 실시한다"며 이벤트에 참여해줄 것을 당부했다.

앞장캠페인은 지난해 11월 30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2017 지방자치단체 저출산 극복 우수시책 경진대회’에서 김부겸 행정안전부 장관이 "저출산 극복, 저부터 앞장서겠습니다"라고 한 다짐으로 시작됐다.

베이비뉴스와 (사)함께하는아버지들은 심각한 국가적 과제로 부상한 저출산 문제를 극복하는데 힘을 보태고자 2018 특별기획 연중캠페인 '리더 100인이 앞장서는 저출산 극복 릴레이, 앞장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까지 앞장 캠페인에 참여한 리더는 김부겸 행정안전부장관, 김영배 서울시 성북구청장, 이춘희 세종시장, 한경호 경남도지사 권한대행 총 4명이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