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하와이 4개섬에서 보내는 인생 최고의 여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포시즌스 오아후, '하와이 바이 포시즌스' 패키시 내놔

이데일리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하와이 4개 섬 있는 포시즌스 초호화 리조트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상품이 나왔다.

하와이 오하후 섬 서쪽 해안에 위치한 포시즌스 리조트 오하후 앳 코올리나(이하 포시즌스 오하후)는 하와이 전역에 위치한 다른 포시즌스 리조트와 손잡고 ‘하와이 바이 포시즌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포시즌스 오아후를 포함해 마이우 섬의 ‘포시즌스 리조트 마우이 앳 와일레아’, 하와이아일랜드의 ‘포시즌스 리조트 후알랄라이’, 라나이 섬의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 등 포시즌스 하와이안 컬렉션이라 불리는 총 4곳의 포시즌스 리조트가 함께 기획한 최고급 하와이 여행 상품이다.

‘하와이에서 보내는 인생 최고의 여행’을 테마로 12일간 하와이 4개 섬에 있는 포시즌스의 초호화 리조트에서 숙박할 수 있으며, 각 리조트의 개성이 담긴 호화스러운 맞춤형 여정과 함께 다양한 분야의 하와이 로컬 장인과 숨겨진 명소를 만날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또 하와이 천연 원시림을 뚫고 쏟아지는 거대한 폭포와 용암 지대의 검은 모래밭 해변 위를 비행하는가 하면, 하와이 장인들이 직접 안내하는 여행 코스와 포시즌스 총주방장이 유기농 식재료로 선보이는 하와이식 정찬 요리를 맛보는 등 각 섬이 선사하는 가장 깊이 있는 문화와 자연을 경험할 수 있다.

패키지는 4인 기준으로, 각 리조트에서 3박씩 머무는 일정이다. 섬 간 이동은 포시즌스 전용 헬리콥터 또는 제트기로 제공한다. 가격은 미화 6만 5000달러부터다.

한편, 포시즌스 호텔 앤 리조트는 하와이 4개의 섬에 총 5개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다. 각 섬에서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포시즌스 리조트 하와이는 최고급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한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