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흑기사’의 신소율, 다양한 아이템 활용한 러블리룩 선보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KBS 수목드라마 ‘흑기사’가 무서운 뒷심으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며 지난 8일 유종의 미를 거두었다.

‘흑기사’는 판타지 요소가 가미된 흥미로운 스토리와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신소율은 사건의 진실을 아는 유일한 인물 김영미 역을 맡아 진실과 침묵 사이에서 갈등하는 섬세한 감정 연기를 완벽히 소화해 ‘신소율의 재발견’이라는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데일리

이미지= KBS 2TV ‘흑기사’ 캡쳐 (원피스, 블라우스&스커트 사쿠뉴욕, 귀걸이 에르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신소율의 패션까지 연일 화제에 올랐다. 극 중에서 패션 편집샵을 운영하는 CEO로서 고급스럽고 화려한 스타일을 선보여 이는 여성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사쿠뉴욕의 원피스와 시스루 도트 패턴 블라우스를 매치해 성숙미와 발랄함을 겸비한 룩을 보여줬다. 독특한 트임의 원피스와 블라우스는 특별한 날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는 룩의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또한 연핑크 컬러와 화려한 프릴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라우스와 스커트로 신소율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강조했다. 프릴 디테일이 수놓아진 블라우스의 디자인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같은 프릴 장식의 스커트와 함께 연출하여 여성미를 극대화 시켰다.

더불어, 긴 머리카락 사이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내는 드롭 형태의 에르게 귀걸이는 진주가 포인트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했다. 이러한 디자인의 주얼리는 베이직한 일상룩에도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신소율은 SBS 새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에 합류하여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성공 창업 프랜차이즈 정보허브 이데일리 EF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