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4 (월)

‘지엠지 로얄프로틴(GMG Royal Protein)’, 헬스단백질보충제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주식회사 드림스토리에프앤비가 2018년 두번째 신상품으로 헬스단백질보충제 ‘지엠지 로얄프로틴(GMG Royal Protein)’ 을 출시하고 정식 판매를 개시했다.

‘지엠지 로얄프로틴(GMG Royal Protein)’은 (주)드림스토리애프앤비가 이미 출시된 ‘마이요기(MYYOGI)와 함께 2년의 기간 동안 시장조사, 네이밍, 브랜드, 디자인 연구 등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 목표로 준비한 제품이다.

‘지엠지 로얄프로틴(GMG Royal Protein)’의 가장 큰 특징은, 식약처 정식 승인된 건강기능식품 단백질 제품이라는 것이다.

또한, 식약처에서 인증하는 GMP(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Good Manufacturing Practice)도 획득했고, 식품이력추적관리 인증도 획득한 상품으로 식약처에서 인증하는 3대 식품 인증마크 모두 획득한 상품이 되었다.

두 번째 큰 특징은 단백질원료의 정직한 함유이다. 이와 같은 분말 단백질제품 같은 경우 가장 많이 사용하는 단백질 종류로 WPI(분리유청단백), WPH(가수분해유청단백), WPC(농축유청단백), ISP(대두분리단백)가 있다. ‘지엠지 로얄프로틴(GMG Royal Protein)’의 웨이(Whey) 상품의 경우, 이 단백질 종류의 어떤 혼란과 논란의 혼합없이 순수하게 각 단백질 종류별 90% 이상 함유하여 각 제품화 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지엠지 로얄프로틴은 크게 웨이(Whey)와 게이너(Gainer)로 나뉘어 각 4가지 단백질 종류별 제품화 되어 8가지 종류의 단백질쉐이크 분말보충제가 되어 있다. 여기에 식약처에서 인증한 건강기능식품 단백질제품 프리미엄 8종과 기타가공식품으로 생산한 일반 8종으로 총 16종의 상품이 출시되었다. 여기에는 분리대두단백질(ISP)이 주 원료로 된 여성단백질보충제도 있다.

그리고, ‘지엠지 로얄프로틴(GMG Royal Protein)’의 프리미엄 상품은 기프트박스를 별도로 구성하였다.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관심이 높아진 시장이 헬스케어(Health Care) 시장이다. 그만큼 건강(헬스케어)제품을 선물하는 소비층이 확대되고 있다. 이런 시장의 포인트를 분석하고 (주)드림스토리FnB 만의 상품의 특징을 아이디어로 나왔다.

또한 프리미엄 상품을 구매할 경우 ‘지엠지 덤벨 보틀(GMG Dumbbell Bottle)’ 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지엠지 덤벨 보틀은 2.2L의 용량의 보틀로, 물을 가득 채우면 운동용 덤벨로 사용 가능하다.

이번 (주)드림스토리FnB의 ‘지엠지 로얄프로틴(GMG Royal Protein)’은 마이요기와 마찬가지고 글로벌 브랜드를 목표로 준비하고 탄생했다고 알려졌다.

현재 보충제시장의 선진국인 미국와 유럽 진출 함께 중국시장 진출을 출시와 동시에 국가별 관계자와 협의 중으로 확인되었다. 더욱이 최근 입점 승인이 확정된 미국의 아마존닷컴과 중국의 아리바바닷컴에서 먼저 선보이며 판매될 예정이다.

지엠지 로얄프로틴 프리미엄은 오프라인 판매와 수출전략 목표로 판매가 될 예정이며, 일반형은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가 부담없이 지엠지 로얄프로틴을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