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김제시, 조남산 제일목재 대표, 보훈회관 '탁구대 기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조남산(左에서 네번째) 김제시 제일목재가 보훈회관에 탁구대를 기증 훈훈함을 더했다.(사진=김제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조남산(左에서 네번째) 김제시 제일목재 대표가 보훈회관에 탁구대를 기증, 훈훈함을 더했다.(사진=김제시) (김제=국제뉴스) 조광엽 기자 = 김제시 교동에 거주하는 제일목재 조남산 대표는 보훈회관에 입주한 어르신들의 여가활동을 위해 탁구대를 기증 해 주위에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김제시 보훈회관은 지난 해 12월말 리모델링을 마친후 7개 보훈단체가 입주중에 있으며, 3월말 입주완료 후, 단체 회원들이 '기증한 탁구대로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겠다' 며, 기증식에 참석한 단체 회원들은 감사를 표했다

조남산 대표는 평소 김제시 사회복지에도 관심이 많아 현재 김제시 사회복지협의회 이사와 김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대표협의체 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이와 함께 시민의 참여를 촉진시키기 위한 활동을 펼침으로써 지역사회복지증진과 발전에 노력해 오고 있던 중, 국가유공자를 위한 예우차원으로 이번 기증을 하게 된 것이다.

조남산 대표는 "국가를 위해 희생봉사하신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을 위해 애국을 실천하는데 작은 일을 한 것일 뿐이라며, 어르신들께서 편안하고 건강한 노후를 보내시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이에 보훈회관 입주단체 대표 안용규(상이군경회)회장은 "탁구대를 기증해주신 조남산대표님께 보훈단체회원을 대표 해 감사하다는 말씀과 꾸준한 이용으로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