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울산문예회관 상반기 아트클래스 수강생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울산문예회관의 아트클래스 수업 장면.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울산=뉴스1) 이윤기 기자 = 울산문화예술회관은 다음달부터 4개월간 상설교육장에서 실시되는 ‘아트 클래스’의 이론, 실기, 스페셜 20과목 수강생 395명을 회관 홈페이지 또는 방문신청을 통해 선착순 모집한다.

19일 문예회관에 따르면 이번 상반기 이론 과목은 지난해 가장 높은 인기를 보인 ‘현대고전읽기’를 정기 과정으로 편성해 보다 깊이 있는 배움과 학습이 가능토록 했다. 단기과정에서는 예술 분야의 융합과 세계의 흐름을 엿볼 수 있는 주제로 시민들과 함께 소통할 예정이다.

또 공연 읽기는 상반기에 연주될 시립교향악단의 공연에 대해 사전에 학습해 시민들이 공연장에서 보고 듣는 재미를 풍부하게 해줄 예정이다.

실기 과목의 교육은 동·서양을 넘나드는 시각예술로 서예 문인화·한문·서간체·한글과 한국화, 민화, 유화, 수채화, 아크릴화, 현장사생, 예술사진과 올해 신설되는 스타트 미술 등 총 12과목으로 다양한 재료와 도구 사용법을 통해 자신의 심상을 표현할 수 있는 법을 익힌다.

신청 방법은 19일부터 문예회관 홈페이지 또는 방문 신청을 통하면 되고 전 과목 수강료는 과목당 2만원~ 8만원으로 과목별 선착순 모집한다.

기타 교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울산문화예술회관 예술사업과 전시교육팀(052-226-8252)으로 문의하면 된다.
bynaeil@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