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포토] '명절 휴유증' 물리칠 마사지기 인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신세계 센텀시티 7층 마사지체어 브랜드 '오씸'에서는 명절의 피로를 풀어줄 수 마사지 체어와 명절음식으로 무거워진 몸을 가볍게 만들어줄 승마운동기를 판매하고 있다/제공=신세계 센텀시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 센텀시티 7층 마사지체어 브랜드 '오씸'에서는 명절의 피로를 풀어줄 수 마사지 체어와 명절음식으로 무거워진 몸을 가볍게 만들어줄 승마운동기를 판매하고 있다/제공=신세계 센텀시티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민족 대명절 설 연휴가 끝난 데다 '월요병'까지 겹쳐 명절 휴유증에 시달리는 사람이 많은 가운데, 신세계 센텀시티에서는 명절증후군을 날려줄 아이템이 인기다.

7층 행사장에서 진행되는 마사지체어 브랜드 '오씸'에서는 명절의 피로를 풀어줄 수 마사지 체어와 명절음식으로 무거워진 몸을 가볍게 만들어줄 승마운동기를 판매하고 있다.

특히 '오씸' 마사지체어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새로운 마사지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수 있어, 가장 최신의 라이프스타일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사용자의 변화되는 요구를 충족시켜주어 즐거움과 힐링을 선사한다.

그 외에도 핸디형 마사지, 발마사지 등 을 판매하고 있으며, 다음달 2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휴대형 마사지 브랜드 '브레오'에서도 오는 28일까지 10%할인행사를 진행하며, 생기있는 얼굴을 만들어줄 주름개선 패치가 인기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