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경남소식] 함안군, 농어촌진흥기금 융자 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함안=연합뉴스) 함안군은 농어민들의 경영개선과 농어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18년도 농어촌진흥기금 신청'을 오는 31일까지 접수한다고 15일 밝혔다.

군은 농업경영자금 10억200만원, 수산업경영자금 2억8천700만원, 농업시설자금 2억3천800만원, 수산업시설자금 6천만원 등 총 15억8천700만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융자 지원대상은 함안에 거주하는 농어업인과 농어업 관련 법인과 생산자 단체로 지원을 희망할 경우 주소지 읍·면사무소에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이 알고 싶으면 군 농업기술센터 농정담당(☎580-4402)으로 문의하면 된다.

경남은행, 이동형 영업점 '태블릿 브랜치' 도입·보급

(창원=연합뉴스) BNK경남은행은 찾아가는 맞춤형 금융서비스 구현을 위해 '태블릿 브랜치'(Tablet Branch)를 도입했다고 15일 밝혔다.

태블릿 브랜치는 은행원이 직접 태블릿PC를 들고 고객을 찾아가 각종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이동형 영업점이라고도 불린다.

고객정보 등록·변경과 고객확인의무 수행, 신규 예금, 전자금융, 카드, 여신 등 서비스를 제공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경남은행 관계자는 "영업 현장에서 고객들에게 간편하고 신속하게 각종 금융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업무 효율성도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경남은행 태블릿 브랜치 서비스
[경남은행 제공=연합뉴스]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