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한국허벌라이프, '2018 스펙타큘라'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2018 스펙타큘라 전경/한국허벌라이프


한국허벌라이프, '2018 스펙타큘라' 성료

한국허벌라이프가 지난 11일부터 3일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된 '2018 스펙타큘라(Spectacular)' 행사를 성료 했다고 15일 밝혔다.

매년 1월 개최되는 허벌라이프의 신년 행사 '스펙타큘라'는 임직원과 멤버들이 모여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신년맞이 새로운 도약의 다짐을 나누는 행사로 올해 19회째를 맞아 총 4000여명의 멤버들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는 허벌라이프 건강 및 뉴트리션 최고 관리자 존 아귀노비 박사,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명예 재단 위원 스티브 헤닉 박사, 아태지역 수석 부사장 겸 총괄책임자 스티븐 콘치 등이 참여해 2018년 한국 시장에 대한 비전을 함께 나누며 자리를 빛냈다.

허벌라이프는 2018 스펙타큘라에서 유전자 검사 서비스 젠스타트(Gene Start)를 공식 출시하며 한 단계 진화한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 제공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포했다. 허벌라이프와 테라젠이텍스가 공동 개발한 젠스타트는 11가지 유전자 정보 분석과 식생활습관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가이드라인과 허벌라이프의 뉴트리션 제품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이번 스펙타큘라에서는 허벌라이프가 공식 후원하는 수원삼성 블루윙즈 선수들의 젠스타트 테스트모니얼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또한 6번째 카사 허벌라이프 론칭을 발표했다. '카사 허벌라이프'는 비영리 사회공헌 단체 허벌라이프 가족재단을 통해 소외된 어린이들에게 균형 잡힌 영양식을 제공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허벌라이프 90일 익스트림 바디체인지' 시즌 3 결승전도 진행됐다. 90일 익스트림 바디체인지는 허벌라이프 멤버와 일반 참가자가 한 팀이 되어 건강한 생활 습관과 극적인 몸매 변화를 만들기 위해 90일 동안 도전하는 콘테스트다.

이밖에도 스페셜 트레이닝, DJ 하우스파티, 멤버들의 특별 퍼포먼스와 트레이닝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올해에도 많은 관심과 호응 속에 새해를 맞이하는 굵직한 소식들과 함께 '2018 스펙타큘라'를 무사히 마무리 해 기쁘다"며 "2018년에도 허벌라이프만의 맞춤형 건강관리와 뉴트리션 제품으로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전파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박인웅 기자 parkiu7854@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