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Nbox] '쥬만지', 국내 150만 돌파…월드와이드 수익 7007억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쥬만지: 새로운 세계' 포스터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영화 '쥬만지: 새로운 세계'(원제: JUMANJI: WELCOME TO THE JUNGLE, 감독: 제이크 캐스단, 주연: 드웨인 존슨, 잭 블랙, 케빈 하트, 카렌 길런, 수입/배급: 소니 픽쳐스)가 2018년 개봉 외화 중 처음으로 15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15일 누적 관객수 151만 9110명을 기록하며 2018년 개봉 외화 중 처음으로 150만 관객을 돌파했다. 더불어 이 영화는 북미에서는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한데 이어 월드 와이드 6억 6천만 달러를 기록하며 전 세계에서 거침없는 흥행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는 '신과함께-죄와 벌' '1987' 등 한국 영화의 강세와 신작들의 개봉 속에서 이룬 결과로 더욱 의의를 더하고 있다.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관객들의 호평과 함께 CGV 골든에그지수 96%를 기록하며 개봉 이래 흔들림 없는 흥행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북미에서도 개봉 4주차임에도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며 막강한 흥행 파워를 과시한데 이어 월드 와이드 누계 6억 6천만 달러의 흥행 수익을 달성하며 전 세계를 휩쓴 ‘쥬만지’ 흥행 신드롬을 실감케 한다.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우연히 '쥬만지' 게임 속으로 빨려 들어간 아이들이 자신이 선택한 아바타가 되어, 온갖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미지의 세계를 탈출하기 위해 스릴 넘치는 모험을 펼치는 액션 어드벤쳐다.

1996년 개봉해 전 세계 수많은 영화 팬들에게 추억의 명작으로 손꼽히는 전편의 아날로그 감성에 더욱 업그레이드 된 특수효과와 상상력을 더해 지금껏 본 적 없는 미지의 세계를 스크린 위에 펼쳐 보인다. 드웨인 존슨, 잭 블랙, 케빈 하트, 카렌 길런 등 할리우드 막강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한편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절찬 상영 중이다.
eujenej@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