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군산대학교 공무원직장협의회장에 문완식 주무관 당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군산대학교 공무원직장협의회장 문완식


군산대학교 공무원직장협의회장 문완식 (군산= 국제뉴스) 조판철 기자 = 제10대 군산대학교 공무원직장협의회장에 군산대학교 해양과학대학의 문완식(53) 주무관이 선출됐다.

11일 군산대학교 황룡문화관에서 진행된 "제 10대 군산대학교 공무원 직장협의회장 선거" 결과 문완식 씨는 85표를 얻어 신임 회장으로 당선됐다.

문주무관는 군산대학교 공무원직장협의회 수석부회장,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조직부장 및 사무처장 등을 역임하였다.

오는 2018년 3월 1일부터 2020년 2월 28일까지 군산대학교 공직협회장직을 맡아 직원권익증대 및 대학발전에 기여하게 된다.

문 회장은 "젊고 활기찬 미래! 희망 프로젝트"를 슬로건으로 대학평의원회 TF운영을 위한 다양한 구성원 참여 학내 단체 간의 교류 활성화 재정운영의 투명성 및 효율성 강화 조합원 해피복지시스템 운영 다양한 봉사프로그램 운영 구성원 단체 간의 연대활동 강화 등을 공약으로 내걸었다.

한편, 문완식 회장은 "배려와 소통을 통해 가족과 같은 노동조합을 만들고, 말보다는 행동으로 직원 권익을 보호하는 힘있는 노동조합을 만들겠다"면서 "조합원들과 힘을 합해 군산대학교 발전과 직원 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