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3 (일)

낙동강문화관, 13일 '꿈잇수다 토크콘서트'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꿈잇수다 콘서트' 포스터


'꿈잇수다 콘서트' 포스터 지역사회 공헌활동으로 진로 토크콘서트 기획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워터웨이플러스 낙동강문화관은 한국갭이어와 공동으로 오는 13일 낙동강문화관에서 지역 초ㆍ중ㆍ고등학생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로설계특강 '꿈잇수다 토크콘서트'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한국갭이어는 학생 뿐만 아니라 직장인, 은퇴한 시니어까지 봉사, 여행, 진로탐색 등의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하는 진로설계 전문기관이며, 이번 콘서트는 낙동강문화관이 교육부 주관 2017 교육기부 체험기관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열린다.

토크콘서트 명사로 초청된 한국갭이어 안시준 대표는 베스트셀러 도서 '여행은 최고의 공부다'의 저자이며, 봉사ㆍ여행ㆍ진로탐색 등을 직접 체험하고 이를 통해 나아가야할 방향 설정을 직ㆍ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해 최근 대학생들 사이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강사이기도 하다.

또 21살 때 350만원을 들고 떠난 141일간의 고군분투 여행기를 담은 '악당은 아니지만 지구정복'의 저자인 안시내 작가도 함께 한다.

강문화관에서 근무하는 학예사와 에듀케이터 등 전문가들과 함께 문화예술 분야에 진로를 꿈꾸는 참가자들과의 질의응답 시간과 최고의 질문을 한 참가자에게 명사의 사인이 담긴 저서 '여행은 최고의 공부다'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