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군산적십자평생대학 2017년 2학기 방학식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군산적십자 평생대학 13일 한원컨벤션 (구)궁전웨딩홀 3층 연회장에서 2017년 2학기 방학식을 개최행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군산적십자 평생대학 13일 한원컨벤션 (구)궁전웨딩홀 3층 연회장에서 2017년 2학기 방학식을 개최행사 (군산= 국제뉴스) 조판철 기자= 군산적십자 평생대학 학생들에게 새로운 지식과 지혜를 넓혀 주기 위해 최용희 학장은 지난 13일 한원컨벤션 (구)궁전웨딩홀 3층 연회장에서 2017년 2학기 방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강식에는 한창범 이사장, 최용희 학장, 김봉례 회장, 박정희 의장, 전 여성협의회장 지구협의회 회장 및 50여명의 평생대학 이사등 300여명의 지역 평생대학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조상훈 한국국악협회 군산지부장 일행의 사물놀이의 축하공연으로 방학식을 축하했다.

국제뉴스

한창범 이사장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창범 이사장

한창범 이사장은 "군산적십자 평생대학을 통해 학생(어르신)들의 행복하고 즐거운 생활을 위해서 최선을 다 하겠다" 며 인사말와 함께 건강하시라며 좋은 덕담을 나누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다.

이어 최용희 학장은 평생대학을 통해 평생교육, 평생건강, 평생보람 으로 먼저 웃고, 먼저 사랑하고, 먼저 감사하는 학교 슬로건으로 강의와 함께 신입생들과 함께 각종 동아리 활동을 선보였다.

이후 군산적십자 평생대학 한창범 이사장님의 후원으로 한원컨벤션 (구)궁전웨딩홀 김금옥대표가 방학식에 참석한 평생대학 학생들에게 점심을 제공하여 훈훈한 시간을 갖기도 하였다.

한편, 군산적십자평생대학은 평생대학 학생들에게 알 권리 충족과 여가선용을 위한 쉼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사회복지분야의 전문 지식인들을 교수로 초빙하여 노래교실, 무용교실, 음악교실 및 각종 동아리 활동을 통해 어르신(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