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GS리테일 '2017 동반성장 세미나'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설명 = GS리테일은 22일 중소 파트너사 임직원 200여명을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 타워로 초청해 동반성장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안내하고 동반성장 활동의 공유 및 제도 활용을 권장하는 '2017년 동반성장 세미나'를 진행했다. 행사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GS리테일은 22일 중소 파트너사 임직원 200여명을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 타워로 초청해 '2017년 동반성장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은 동반성장 활동의 일환으로 2013년부터 매년 동반성장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중소파트너사 임직원을 초청해 다자간 성과공유제, 동반성장 투자재원과 동반성장 플랫폼 등 동반성장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 안내하고 GS리테일이 진행하고 있는 동반성장 활동의 공유 및 제도 활용을 권장한다.

올해 세미나에는 '대중소기업 농어업 협력 재단' 관계자가 참석해 동반성장 관련 제도를 설명하고 중소기업이 동반성장 제도를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GS리테일은 중소파트너사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지원 활동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 지난 20일 GS25와 GS수퍼마켓에 상품을 공급하는 중소 식품 제조 파트너사들의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 인증 취득을 돕기 위한 '제3회 GS리테일 해썹 아카데미'를 진행했다.

해썹 인증 취득을 원하는 중소 식품 제조 파트너사가 참여해 인증 취득에 필요한 내용에 대한 교육과 컨설팅을 받는 상생 제도다. 그 결과 지난해 4개, 올해 3개 등 총 7개 중소 파트너사가 해썹 인증을 취득했다.

GS리테일 선도위생 혁신팀은 중소 파트너사들이 해썹 인증 취득에 대한 니즈는 있지만 취득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것을 확인하고, 중소 파트너사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매년 해썹 아카데미를 진행하고 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끊임 없는 소통과 경청으로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고 상호 이해를 통한 신뢰구축이 사업의 성과로 이어진다는 판단에 중소 파트너사 임직원과 함께 동반성장 지원 제도를 공유하고 함께 동반성장 방안에 대해 고민하는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꾸준히 동반성장을 위한 노력으로 모두가 윈윈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im091@fnnews.com 김영권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