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불치병 이제는 불치병이 아니다? 美 FDA승인 직전 종목 지금 확인하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현대 사회에 살고 있는 우리들은 불치병에 민감하다. 살기 좋은 시대에서 치료가 되지 않는 병에 걸린다면 얼마나 고통이겠는가. 그렇다 보니 불치병 신약의 FDA승인을 받았다고 하면 제약주들이 상한가를 가는 것이다. 그만큼 우리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것이다.

미국 FDA에 따르면 신약개발만 했다고 해서 승인을 내주는 것이 아니라 여러차례 임상실험을 통해서 성공적인 결과가 나왔을 때 승인을 준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이런 임상실험을 따내기도 힘들뿐더러 1차, 2차 성공만 해도 대단한 것이다. 그래서 2차 실험 성공 이슈만 나와도 vi가 걸려버리는데 대부분 다시 빠지기 마련이다. 하지만 이번은 다르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견해! 과연 어떤 종목이고 이슈 길래 이리도 확신을 하는 것인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지금 우리가 걱정하는 불치병은 많다. 알츠하이머, 에이즈 등등 걸리면 고생하거나 심하면 죽는 병들이 많다. 그러다 보니 우리의 관심은 아직도 신약 개발에 쏠려있고 개발이 되고 상용화 된다면 그 막대한 영업이익을 바탕으로 기업이 성장할 수 있는 것이 사실이다. 그렇기에 신약개발 후 美 FDA승인에 이목이 집중되는 것이다. 승인 직전의 종목! 지금 바로 확인해 보길 바란다!!

RED투자클럽 핫이슈 종목 (5개)
젬백스테크놀러지(041590), 유니크(011320), 한일단조(024740), 엠젠플러스(032790), 대성엘텍(025440)

☎ 문의전화 (고객센터) : 1899-0542 (24시간 연중무휴)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이데일리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