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대전동구, 새 정부 부동산 정책 알리기 특강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사진제공=동구청)경제아카데미 리플렛


(사진제공=동구청)경제아카데미 리플렛 (대전=국제뉴스) 송윤영 기자 = 대전 동구는 오는 24일과 내달 1일 평생학습과 강의실과 가오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정부 부동산 정책과 실전투자하기’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특강은 박정기 부동산학 박사를 강사로 초빙해 실생활에 꼭 필요하고 직접적으로 활용 가능한 경제지식과 정보를 공유해 구민의 행복하고 여유로운 삶을 위한 방향을 제공하는 한편 내 집 마련과 부동산 제테크 방법을 제시하고자 마련됐다.

1회 특강은 오는 24일 오전 10시 구청 9층 평생학습과 2강의실에서 ‘8.2 부동산 대책 및 10.24 가계부채대책을 발표한 현 정부의 부동산 정책과 대응전략’을, 2회는 내달 1일 오전 10시 구청 8층 가오도서관 시청각실에서 ‘부동산 경매ㆍ공매 등 투자 재테크 실무’에 대해 각각 다룰 예정이다.

참여는 동구주민을 포함해 누구나 가능하며, 동구청 7층 평생학습과로 전화 또는 방문신청하거나 홈페이지신청도 가능하다.

심상간 평생학습과장은 "서민 경제와 직결된 정부의 부동산 대책에 대해 궁금해 하고 혼란스러워 하는 구민을 위해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고자 이번 특강을 마련하였으며 앞으로 보다 알차고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