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삼성카드, 겨울맞이 홀가분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 자료제공=삼성카드


삼성카드가 올 연말까지 겨울맞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홀가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12월 31일까지 전국 스피드메이트 매장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제시하고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엔진오일 교환 2만원, 부동액 교환 20%의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엔진오일·부동액 교환 혜택을 이용하면 와이퍼 무료 교환 혜택도 제공한다. 다만 수입차와 1.3톤 초과 트럭은 혜택 제공 대상에서 제외된다.

다음달 10일까지 스무디킹 매장에서 '한라봉레몬티' 또는 '유자비타스무디'를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동일 제품 1잔을 무료로 추가 제공한다. 1일 1회, 1인당 2잔 구매까지 혜택이 주어진다.

크리스피크림도넛에서는 이달 28일까지 '홀리데이 도넛 하프더즌'을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할인 혜택과 함께 '오리지널 하프더즌' 1개를 무료로 추가 제공한다. 혜택은 1일 1회, 1인당 2상자 구매까지 적용된다.

또 다음달 15일까지 △THE 1 △THE 1(스카이패스) △THE 1 BIZ 중 1가지 카드 상품을 발급받는 고객에게 SK텔레콤 AI 스피커 'NUGU mini'를 증정한다.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카드를 발급받은 후 삼성앱카드앱 또는 삼성 페이에 해당 카드를 등록하면 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겨울을 맞아 고객들의 일상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송학주 기자 hakju@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