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수험생 가족과 함께 기차여행 떠나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코레일, KTX 관광열차 등 최대 30% 할인

내년 1월말까지 동반가족까지 혜택 제공

충청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전=이한영 기자] 수능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코레일이 2018학년도 수능 수험생을 위한 특별 할인이벤트를 마련했다.

코레일은 수능을 마친 수험생과 가족이 면접, 논술 응시를 위한 이동 편의 제공과 기차여행을 통한 휴식과 재충전을 할 수 있도록 오는 20일(월)부터 내년 1월말까지 KTX(경강선 제외)와 관광전용열차 운임의 최대 30%까지 특별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열차별로 배정된 좌석 한도 내에서 편도 10회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KTX의 경우 월∼목요일(공휴일, 설특별수송 기간 제외)까지 수험생 본인과 동반가족 포함 2인까지, 관광전용열차의 경우에는 수험생 본인과 동반가족 포함 총 4명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올해 말까지 수능이벤트로 KTX승차권을 구입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내년 개최되는 평창 동계올림픽 스노보드 결선 티켓 100매를 추첨해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같이 시행한다.

이외에도 코레일은 같은 기간 동안 수험생에게 바다열차 20%, 곡성 강빛마을 펜션 30%, 레일크루즈 해랑 10% 할인 등을 제공한다.

수험생 특별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반드시 수험표를 소지하고 전국 주요역 및 여행센터를 방문해 승차권을 구입해야 한다. 예매는 17일(금) 오전 9시부터이며 출발 2일전까지 구입할 수 있다.

이한영 기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