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3 (일)

메트로신문 스포츠 한줄뉴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정은이 지난 2일 경기 여주 블루헤런 골프클럽에서 열린 '제18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1라운드 4번 홀에서 홀아웃하고 있다./연합뉴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2017시즌 상금, 대상, 다승, 평균타수 등 주요 4개 부문을 석권한 이정은이 "내년이는 이 가운데 최소 한 부문이라도 타이틀 방어할 것"이라고 선언했다.

▲내년 8월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을 준비하는 23세 이하(U-23) 축구대표팀이 내달 1일부터 본격적인 담금질을 시작한다.

▲프로야구 kt wiz가 외국인 타자 멜 로하스 주니어와 총액 100만 달러로 재계약을 체결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가 오는 16~19일까지 서울 목동실내아이스링크에서 열리는 2017-2018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쇼트트랙 월드컵 4차 대회를 통해 '평창올림픽 예행연습'을 펼친다.

▲김시우와 김민휘가 올해 마지막 미국프로골프(PGA)투어 RSM클래식에서 우승에 도전한다.

▲연예인 응원단 '화이트 타이거즈'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대회의 홍보 서포터스로 위촉됐다.

▲광주시가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11승 우승의 금자탑을 쌓은 KIA 타이거즈 김기태 감독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김지수가 국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IBSF) 인터컨티넨털컵 4차 대회 남자 스켈레톤 부문 6위에 올랐다.

▲정규시즌·한국시리즈 최우수선수(MVP)를 독식한 양현종(KIA 타이거즈)과 홈런왕 최정(SK 와이번스)이 2017 휘슬러코리아 일구상 최고 투수와 최고 타자상을 받는다.

▲올해 US여자오픈 골프대회에서 아마추어 신분으로 준우승을 차지한 최혜진이 고려대 수시모집에서 체육특기자로 국제스포츠학부에 합격했다.

김민서 기자 min0812@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