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5 (수)

스타트업캠퍼스, 창업 2년차 이상 맞춤형 교육코스 개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스타트업캠퍼스


스타트업 인재 육성 전문기관인 스타트업캠퍼스가 오는 20일 창업 2~3년차 스타트업 대상 사업 확장 단계 전문 교육인 ‘오즈 스페셜라이즈드 코스’를 런칭한다.

13일 스타트업캠퍼스에 따르면, 이번 ‘오즈 스페셜라이즈드 코스: 오픈 클래스(OZ Specialized Course : OPEN CLASS)’ 교육은 스타트업 창업 2~3년차들이 실제 시장에서 맞닥뜨리는 문제 해결에 초점을 맞춘 교육 과정이다. 스타트업 창업을 지원하는 교육 과정은 많은 반면, 창업 후 사업을 확장해 나가야 하는 창업 2~3년차 스타트업들과 사업 확장 단계의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한 전문적인 교육과정이 전무한 상황이어서 스타트업캠퍼스가 이번 맞춤형 교육 과정을 기획했다.

이론이 아닌 실무 중심의 현장감 있는 교육을 위해 프로젝트 기반 학습법을 도입했으며, 강사진들도 스타트업 창업 경력이 있는 10년 이상의 전문가들로 구성했다.

‘오즈 스페셜라이즈드 코스’는 창업 2년차 이상의 스타트업 창업자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이번 교육 과정에는 △스타트업 성장전략에 따른 조직관리 워크숍 △신사업 브랜드 전략과 실행 △스타트업 시장 진입 마케팅, 스타트업 전략경영 △고객 경험까지 지배하는 리테일 마케팅 전략 등 5개 과정이 개설됐다.

스타트업 창업 4년차인 매장공유 플랫폼 마이샵온샵 최대헌 대표는 "창업을 하는 것도 쉽지 않지만 사업을 성장시키고 지켜 나가는 것이 더 어려운 일”이라며 “스타트업 성장단계에 따른 체계적인 교육이 절실한 창업 후배들에게 이번 교육 코스는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를 밝혔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