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사랑방] 예술의전당 外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예술의전당(이사장 고학찬)은 20일 서예박물관에서 2017 서울 한중 과학자 인문학자 서예전을 개막한다. 22일 오후 1시30분 서예박물관에서는 출품작가인 한국의 이광호 국제퇴계학회장과 중국의 왕유밍 원사(院士) 등이 ‘과학, 서(書)를 말하다’를 주제로 포럼을 연다.

◆고려대 아세아문제연구소(소장 이종화) 북한연구센터(센터장 남성욱)는 20일 낮 12시 연구소에서 ‘러시아 대북정책의 과거, 현재 및 미래’를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삼육대(총장 김성익)가 19일 꾸준한 헌혈활동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2017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에서 국무총리표창을 받는다고 밝혔다.

◆부산대(총장 전호환) 성평등네트워크는 27일 오후 1시 교내에서 ‘지금, 한국의 여성청년’을 주제로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제15회 한국여성지도자상 대상에 인권운동가인 최영애 여성인권을지원하는사람들 이사장, 젊은지도자상에 시민운동가 출신 공정무역 전문가 이미영 페어트레이드코리아 대표가 선정됐다. 시상식은 다음 달 2일 서울 전국은행연합회관에서 열린다.

▶모바일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카카오 플러스친구] [모바일웹]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