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영광읍,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소양(안전)교육 및 간담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영광군 영광읍(읍장 김제상)에서는 지난 18일 읍사무소 회의실에서 노인일자리의 안전한 사업 추진과 사업성과의 극대화를 위해, 「2017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소양(안전)교육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광군 영광읍(읍장 김제상)에서는 지난 18일 읍사무소 회의실에서 노인일자리의 안전한 사업 추진과 사업성과의 극대화를 위해, 「2017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소양(안전)교육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영광=국제뉴스) 정재춘 기자 = 영광군 영광읍(읍장 김제상)에서는 지난 18일 읍사무소 회의실에서 노인일자리의 안전한 사업 추진과 사업성과의 극대화를 위해, 「2017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소양(안전)교육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교육은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근무 중 안전사고 수칙, 동절기 대비한 건강관리 방법, 쯔쯔가무시 예방법 등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가 됐다.

그리고 간담회 시간에는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은 어르신들에게 사회참여의 기회와 건강한 노후생활을 영위하는 것이 본 사업의 취지임을 안내하고 사업의 개선사항과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제상 영광읍장은 "노인일자리 사업으로 읍내가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이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안전수칙을 꼭 지켜 사고 없이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하여 노인사회활동 지원사업이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안전에 주의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