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모바일 리듬게임 '클럽오디션', 콘텐츠 더한 '클럽오디션 시즌2' 서비스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진욱기자]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의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 ‘클럽오디션’이 콘텐츠 더한 ‘클럽오디션 시즌2’를 오픈 했다.

클럽오디션 시즌2는 메인 화면 리뉴얼로 배경 교체 및 구성 배치 개선이 이루어져 이용자 인터페이스(UI)의 가독성이 크게 향상됐다. 또한 이용 편의성도 증대됐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이용자들은 더 직관적인 그래픽으로 한눈에 쉽게 메뉴를 구분하고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클럽오디션은 기존 온라인게임 오디션에서 인기가 있었던 콘텐츠 ‘가든’을 모바일 시스템에 적용해 업데이트했다. 가든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자신의 가든을 꾸밀 수 있으며, 식물을 키워 리워드를 획득할 수 있게 돼 흥미요소가 더욱 풍부해졌다.

보상 시스템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이 출석하면 기존 획득한 출석 리워드에 추가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보상 출석판’이 업데이트 됐다. 또 각 이용자들이 레벨에 따라 저렴한 가격에 루비를 확보할 수 있는 ‘성장 패키지 시스템’도 추가된다. 이에 따라 유저들은 게임을 하면할수록 더 풍성해진 혜택과 보상을 누릴 수 있다.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클럽오디션은 글로벌 스테디셀러이자 리듬댄스 게임 분야 원조인 ‘오디션’의 IP를 계승해 개발한 모바일 게임이다. 클럽오디션은 지난 3월 출시된 직후 서비스 3일만에 구글플레이 인기 무료 게임 1위, 서비스 일주일 만에 구글플레이 캐주얼 게임 장르 매출 1위를 차지하는 등 모바일 게임 분야에 리듬댄스 돌풍을 일으키는 데 성공했다.

jwkim@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