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노랑풍선,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유럽 허니문 패키지' 기획전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국제뉴스) 김성민 기자 = ㈜노랑풍선(대표 고재경, 최명일)은 허니문 여행을 고민하고 있는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유럽 허니문 패키지'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유럽 허니문 패키지'는 올해 12월 31일 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유럽 허니문 패키지 상품 예약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파리, 베네치아, 프라하 등 주요도시에서의 허니문 스냅촬영은 물론, 로컬 허니문 전문 가이드가 전 일정 동행하며관광 전용 차량이동으로 안전하고 편안하게 여행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세느강디너크루즈에서의 프랑스 정찬,스위스 콤보퐁듀, 꼴레뇨와 체코 정통 맥주 등 현지에서 맛볼 수 있는 지역별 특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12월 31일까지 이번 기획전을 통해 허니문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6만원(커플당) 추가할인 혜택과 글라스락 21조세트, 25인치 여행용 가방과 목배개(커플당 택1)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유럽 허니문 패키지' 기획전 담당자는 "이번 기획전은 평생 단 한번뿐인 허니문여행이 더욱 특별한 추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전문성, 편리함, 안전까지 고려해 상품을 구성하였다"고 설명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노랑풍선에서는 가지각색의 여행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의 성향을 고려한 '너랑, 나랑, 노랑' 이라는 캠페인을 진행, 세 가지의 테마에 맞는 여행상품을 제안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