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애슐리, 가을 신메뉴 17종 출시…'마늘 콘셉트의 갈릭 홀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애슐리가 가을을 맞이해 마늘 콘셉트의 신메뉴 17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애슐리는 가을 시즌 동안 메인 메뉴부터 피자, 리조또 및 디저트까지 마늘을 활용한 메뉴를 샐러드바에 가득 차려내어 마늘의 매력을 풍성하게 느낄 수 있는 ‘갈릭 홀릭’을 선보인다. 별도로 주문할 수 있는 시즌 한정 스테이크 메뉴도 선보여 특별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신메뉴 17종은 ▲트리플 갈릭 스테이크(별도주문) ▲갈릭 슈림프 스테이크(별도주문) ▲블랙 갈릭 윙(평일 런치) ▲갈릭XO삼겹살(평일 디너, 주말) ▲크럼블 갈릭 치킨 스테이크 ▲갈릭 치킨 와플 ▲갈릭 엔젤치즈피자 ▲허니버터 갈릭 포테이토 ▲치즈 햄버거 스테이크 ▲갈릭 홀릭 라이스 ▲매콤 마늘 떡볶이 ▲불짬뽕 파스타 ▲갈릭 시푸드 로제 리조또 ▲메이플 갈릭 바게뜨 ▲애플 샹그리아 ▲인절미 모카 케이크 ▲초코 바나나 푸딩 등이다.

특히 ‘갈릭 XO 삼겹살’은 부드러운 삼겹살에 중식XO소스와 갈릭칩 등을 얻은 그릴 요리로, 고추장크림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짭조름하고 고소한 맛의 ‘블랙 갈릭 윙’은 흑마늘 간장 소스로 버무린 윙스틱에 바삭바삭한 브래드크럼을 얹어낸 메뉴이다. ‘갈릭 크럼블 치킨 스테이크’는 마늘소스로 마리네이드하여 구운 치킨에 갈릭 파마산 크럼블을 올린 치킨 스테이크로 토마토 살사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트리플 갈릭 스테이크’와 ‘갈릭 슈림프 스테이크’를 99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지난 시즌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훈제연어 플래터’와 ‘월남쌈’도 계속 선보인다.

이번 ‘갈릭 홀릭’ 신메뉴는 W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으며, 애슐리 이용 가격은 W매장 기준 평일 런치 1만3900원, 평일 디너 및 주말, 공휴일 1만9900원이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