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할인에 다양한 행사까지…경북으로 가을여행 오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관광객으로 붐비는 가을 경주 (경주=연합뉴스) 김준범 기자 = 17일 오후 경북 경주 동부사적지를 찾은 관광객이 억새의 일종인 핑크뮬리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2017.10.17



(안동=연합뉴스) 이승형 기자 = 경북도는 오는 21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가을여행주간에 관광시설 이용료를 할인하고 특별 프로그램을 마련한다고 17일 밝혔다.

경주 보문관광단지와 안동문화관광단지 입주 업체 등 도내 숙박, 식당, 관광시설 200여 곳이 할인 행사에 동참한다.

관광시설 입장료와 체험비용, 숙박비, 음식값 등을 10%에서 최대 85%까지 깎아준다.

시·군별로 여행주간에 맞춰 출향민이 참여하는 내 고향 보기 팸투어, 아주 특별한 역사와 소리여행, 가을 따라 떠나는 춘양목 팸투어 등 특별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경주에서는 보문호수 수상공연, 수학여행 7080 추억콘서트, K-POP 공연 등을 펼친다.

또 백설공주가 사랑한 문경 사과축제 등 13개 시·군에서 축제와 음악회, 전통문화 체험 행사가 열린다.

도는 가을여행 사진 콘테스트 등 이벤트를 마련하고 오는 18일 서울역 광장과 인사동 거리에서 홍보 캠페인도 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가을여행주간 홈페이지(fall.visitkorea.or.kr), 경북나드리(www.gbtour.net)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면 된다.

haru@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