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호텔패스, 일본 해외호텔 할인쿠폰·경품 증정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호텔예약 전문 호텔패스가 일본관광청과의 공동광고 프로모션인 ‘새로운 일본을 더하다’를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 참여 시 일본호텔 한정 1박당 700엔 호텔예약 할인 쿠폰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이 쿠폰의 유효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12월 31일까지의 투숙일 기준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뿐만 아니라 참여 시 경품을 제공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일본 주요 도시별 일일 근교 추천 여행지에 ‘좋아요’를 클릭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 한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의 경품으로 도미노피자(5명), 동전지갑(25명), 이디야커피(70명)가 준비돼 있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0일이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추천되는 곳들은 주요 인기 대도시와 함께 여행을 즐기기 좋은 근교 도시들이다. 이는 이번 프로모션 컨셉이 작지만 알찬 근교 추천 소도시를 큰 도시와 함께 여행해, 일본여행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수 있도록 돕기 위함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이데일리

추천 근교 여행지 중 도쿄 다카오산은 후지산까지 관망할 수 있는 명소이며, 요미우리 랜드는 도쿄 야경의 정취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오사카 와카야마에서는 인형들이 자아내는 독특한 풍경을 접할 수 있고, 오사카 나라는 일본 전통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후쿠오카 나가사키는 화려한 하우스텐보스와 별미인 나가사키짬뽕이 유명하며, 후쿠오카 유후인은 온천을 즐기기 적합하다. 삿포로 노보리베츠는 유명한 온천지역이며, 삿포로 비에이·후라노는 아름다운 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일본호텔을 비롯한 해외호텔 예약 전문 호텔패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위 이벤트에 관한 상세 정보 확인 및 참여가 가능하다.

호텔패스 관계자는 “일본관광청과 함께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 깊은 이번 프로모션은 가을맞이 일본여행을 희망하는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유용하다. 이에 많은 회원들이 일본여행을 앞두고 이번 행사에 참여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한편 호텔패스는 자체 모바일앱을 통한 해외호텔 및 국내호텔 예약 서비스를 지원하며, 모바일앱 전용 호텔예약 할인 쿠폰을 증정 중에 있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