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북유럽의 모던한 감성을 담아 낸 '카타록 리조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S노컷뉴스 트래블팀 백주희·장효진 기자

노컷뉴스

바위 위에서 즐기는 둘 만의 프라이빗 다이닝은 해변과는 또다른 즐거움을 전달해 준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럭셔리 리조트가 밀집해 있는 푸껫(푸켓)에는 전통 태국 건축 양식을 차용한 리조트부터 모던함의 정수를 보여주는 리조트까지 다양한 테마의 리조트들이 자리해 있다. 덕분에 신혼여행지로 푸껫을 고려하고 있는 신혼부부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리조트를 선택, 본인 스타일만의 신혼여행을 완성할 수 있다.

노컷뉴스

이탈리안 럭셔리 가구 브랜드 나뚜찌 제품으로 채워진 원베드룸 풀 로프트 객실. 바위 위에서 즐기는 둘 만의 프라이빗 다이닝은 해변과는 또다른 즐거움을 전달해 준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카타비치와 카타 노이 비치 사이에 자리 잡은 카타록 리조트는 모던한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신혼부부에게 적극 추천되는 허니문 리조트다. 다양한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5성급 리조트로 살아 숨 쉬는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화려한 오션뷰가 특징이다. 유럽 감성의 모던함이 리조트 곳곳에 넘쳐나 그 동안 한국인보다는 유럽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리조트다.

카타록 리조트의 전 객실은 풀 빌라로 구성됐으며 원베드룸 스카이 풀빌라, 원베드룸 오션 풀 로프트, 원베드룸 스파 풀빌라 등 신혼부부를 위한 객실과 투베드룸, 쓰리베드룸, 포베드룸의 가족형 객실로 나뉜다.

노컷뉴스

카타 비치와 카타 노이 비치 사이의 곶에 자리한 카타록 리조트는 해변이 아닌 바위 언덕에서 내려다보는 오션뷰가 이색적인 곳이다. 바위 위에서 즐기는 둘 만의 프라이빗 다이닝은 해변과는 또다른 즐거움을 전달해 준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혼부부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객실은 원베드룸 스카이 풀빌라다. 파노라믹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객실로 50여 평에 달하는 널찍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객실 내부는 이탈리아 럭셔리 가구 브랜드인 나뚜찌 제품으로 꾸며졌으며 아이패드 컨트롤 시스템을 통해 객실 컨디션을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인피니티 프라이빗 풀이 갖춰진 야외 라운지에는 썬베드와 대형 쇼파가 자리해 있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바다 앞에 자리한 리조트 레스토랑은 푸켓을 대표하는 로맨틱 레스토랑으로 손꼽힌다. 특히 해 질 무렵 야외 테이블에 앉아 화려한 선셋을 감상할 수 있어 인기다.

노컷뉴스

모던한 느낌의 시설과 화려한 오션뷰가 어우러져 낭만적인 허니문을 가능케 한다. 바위 위에서 즐기는 둘 만의 프라이빗 다이닝은 해변과는 또다른 즐거움을 전달해 준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조금 더 특별한 디너를 원한다면 다이닝 온 더 락과 인 빌라 다이닝 프로그램을 예약해보자. 카타록 위에서 즐기는 둘만의 디너는 오직 카타록 리조트에서만 가능한 다이닝 프로그램으로 해변에서 즐기는 것과는 색다른 낭만을 전해준다.

그 밖에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 다양한 와인 리스트를 보유하고 있는 와인셀러, 태국 요리를 배워볼 수 있는 타이 쿠킹 스쿨 등이 운영된다.

부대시설로는 8개의 트리트먼트 룸을 보유하고 있는 스파숍과 태국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컬쳐 센터, 럭셔리 부띠끄 등이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