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번 감사 이벤트는 추석 황금연휴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미니 골드바(1돈)와 울프강 외식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의 로고가 새겨진 골드바를 순금으로 제작해 추석 연휴기간 방문한 고객 3명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1돈의 순금 골드바는 추첨을 통하여 3명의 고객에게 행운이 돌아간다. 뿐만 아니라 2등 3명에게는 20만원권 상품권을, 3등 5명에게는 10만원권 상품권이 증정된다.
또 연말까지 가족과 친지, 혹은 의미 있는 선물을 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상품권’을 판매하고 있다.
5만원권과 10만원권으로 20만원 이상 구매하면 샐러드를 무료로 증정하고, 5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구매금액의 10%를 상품권으로 증정한다.
이미 미식가들 사이에서 ‘스테이크의 진미’라고 평가받는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Wolfgang’s Steakhouse)’는 뉴욕 본고장의 스테이크 그 맛 그대로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맛뿐만 아니라 내부 인테리어와 사용하는 식기, 조도와 음향, 서비스가 뉴욕 본점의 콘셉트와 방식을 그대로 따와 마치 뉴욕 매장에 와있는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미국 뉴욕 4개점을 비롯해 마이애미, 비버리힐즈, 하와이 와이키키, 일본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필리핀 마닐라, 싱가포르, 중국 베이징, 홍콩 등에 매장을 둔 스테이크하우스다.
현재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는 1층 테이블 207석, 바 17석, 2층에는 프라이빗 룸 7실(6인, 8인, 10인, 20인)의 총 224석의 규모를 자랑하고 있어 모임에도 적합하다.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관계자는 “추석 연휴 가족과 특별한 시간을 만들고 싶은 사람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풍미 가득한 뉴욕 본고장의 스테이크를 준비하고 있다”며 “최상의 스테이크도 즐기고 이벤트의 주인공이 되는 기쁨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추석 연휴기간에도 쉬는 날 없이 계속 운영되며, 주말 오후 3시~5시에는 올데이 세트(2인, 3인 4인 세트 구성)를 20% 할인하는 ‘해피아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모바일에서 만나는 중앙일보 [페이스북] [카카오 플러스친구] [모바일웹]
ⓒ중앙일보(http://joongang.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