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손오공이 터닝메카드를 RC카(무선조종자동차)로 즐길 수 있는 '메카드R 터닝카' 완구 5종과 '전용 컨트롤러'를 선보였다.
신제품 메카드R 터닝카는 터닝메카드의 메카니멀이 RC카로 재탄생된 제품으로, 자동변신 완구인 기존 메카니멀보다 2배 가량 큰 사이즈에 무선조종 기능까지 더해진 제품이다. 6방향으로 원격 조종이 가능하며, 카드를 캐치해 메카니멀로 변신한 상태에서도 자유롭게 움직인다. 터닝메카드 시리즈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주요 캐릭터 5종인 '에반', '타나토스', '알타', '베노사', '테로'가 먼저 출시될 예정이며, 제품은 RC카인 '메카드R 터닝카' 1대와 랜덤 메카드 3장으로 구성된다.
함께 출시되는 메카드R 컨트롤러 덱은 하나의 컨트롤러로 다른 모든 종류의 '메카드R 터닝카'를 조종 할 수 있는 무선 컨트롤러로 누구나 쉽게 조종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가족, 친구들과 함께 애니메이션 속의 RC카 놀이들을 현실에서도 즐길 수 있다. '메카드R 컨트롤러 덱'은 컨트롤러 1대와 6장의 메카드R 놀이카드로 구성된다.
특히 메카드R 제품은 컨트롤러의 '미세조정 버튼'으로 좌우 치우침 현상을 세밀하게 보정해 보다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고 랜덤 주파수를 자동으로 발생시켜 서로 인식하는 '페어링 시스템'을 통해 다른 컨트롤러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하여 안정된 조종을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터닝메카드R' 신제품 RC카 5종과 컨트롤러는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두 제품은 대형마트에서 메카드R 터닝카 3만8800원, 메카드R 컨트롤러 덱 1만2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송민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