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7 (금)

"연휴 상품 다양"…GS샵, '두근두근 추캉스' 특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풍성한 한가위]GS샵, 현금 5천만원·BMW 차량 등 경품 제공

뉴스1

© News1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GS샵은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2017 두근두근 추캉스' 특집방송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GS샵은 발품을 팔지 않고 집에서 여유롭게 추석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수용품과 선물용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올해 추석은 임시공휴일과 개천절, 한글날까지 역대 최장 10일의 휴가가 주어지기 때문에 가족들이 함께 모여 즐거운 추석을 보낼 수 있게 도와주는 상품들과 '추캉스'(추석과 바캉스의 합성어)를 즐기는데 필요한 상품들도 대거 편성한다는 계획이다.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펼쳐진다. GS샵은 9월 한 달 동안 편성된 방송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00만원의 현금 경품을 증정한다.

5명을 추첨해 각각 1000만원씩 증정할 예정이다. 현금 경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은 'BMW X1 글라시아 실버' 자동차 경품 행사에도 자동 응모된다. 이달 한 달 간 TV홈쇼핑과 GS마이샵 방송 상품을 모바일을 통해 3회 이상 주문하고 2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전원에게는 'LG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모바일GS샵과 GS샵 인터넷몰도 '위대한 추석' 기획전을 실시하고 가격대, 품목, 브랜드별로 다양한 명절상품을 추천한다. 이에 GS샵은 해당 기획전 내에서 2개 이상 상품 구매시 10만원 이상 1만원, 30만원 이상 4만원, 50만원 이상 8만원 등 적립금을 증정한다.

GS샵은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대폭 강화하고 GS샵이 엄선한 명품 선물세트에 'GS샵 명작'이라는 브랜드를 붙여 품질을 보증하고 있다. 'GS샵 명작 경주천년한우 1+ 구이용 명품세트'는 17만~25만원대, 'GS샵 명작 경주천년한우 1+ 갈비세트'는 16만~21원대, 'GS샵 명작 한수위 제주풍 제주굴비'는 4만~13만원대로 구성했다.

'GS샵 명작 팔각 사과 선물세트' 'GS샵 명작 팔각 과일 혼합선물세트' 'GS샵 명작 팔각 배 선물세트'는 각각 4만7900원에 판매한다.
jdm@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