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5 (수)

대유위니아, 편의성 올린 '전자레인지' 신제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대유위니아, 편의성 올린 '전자레인지' 신제품 출시


【서울=뉴시스】최현 기자 = 대유위니아는 전자레인지 사용이 잦은 현대 소비자 생활 패턴에 맞춰 사용이 간편하고 다양한 조리 기능을 갖춘 '위니아 전자레인지'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출시한 기계식 전자레인지에 이어 선보이는 전자식 제품으로, LED 상태표시창과 버튼식 조작 패널을 탑재해 편의성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위니아 전자레인지는 제품 외관을 블랙 컬러로 통일해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주방 공간에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는 인테리어 포인트 제품으로 활용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간편한 조작으로 다양한 종류의 요리를 할 수 있는 '자동조리기능'도 갖췄다. ▲우유·커피 ▲감자 ▲재가열 ▲어류 ▲팝콘 ▲피자 등 6가지 조리 코드 중 원하는 기능을 설정하면 자동으로 해당 메뉴에 맞는 적정 온도와 시간으로 작동한다.

또 1회부터 6회까지 파워버튼을 누르는 횟수에 따라 출력 강도가 달라지는 '출력 설정 조리 기능'도 탑재했다. 이를 통해 100%부터 0%까지 출력 강도를 설정할 수 있어 세밀한 조리가 가능하다.

짧은 시간의 간단한 조리를 원하는 사용자를 위해 운전 시간 설정 없이 시작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30초 동안 운전하는 '자동시작' 기능도 갖추고 있다.

조리 시 발생한 냄새를 제거해주는 '탈취 기능'과 사용자가 요리가 완성되길 원하는 시간에 맞춰 적당한 조리 시간만큼 운전할 수 있도록 설정하는 '예약 운전' 기능도 채용했다. '차일드락' 기능은 어린이가 조작 버튼을 누르지 못하게 하는 잠금 기능이다.

위니아 전자레인지 출하가는 7만9000원이다. 제품 구매는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신중철 대유위니아 마케팅사업부장은 "바쁜 일상 생활에서 빠른 시간 안에 요리를 완성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차별화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forgetmenot@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