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4 (목)

[Enjoy Life]노스페이스, 일상에서 아웃도어까지 ‘브이모션 재킷’으로 가을채비 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보온성-통기성-경량성 뛰어나

옆구리-소매 등에 니트 원단 적용

높은 활동성-편안한 착용감 제공

동아일보

‘브이모션 재킷’은 움직임이 편하도록 소매, 옆구리부분에 니트 원단을 적용해 활동성을 크게 높였다.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면서 본격적인 아웃도어의 계절이 찾아왔다. 큰 일교차는 자칫 방심하면 신체 컨디션을 저하시킬 수 있으므로 외출 전에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아웃도어 아이템 준비가 필수다.

특히 가을철에는 아우터로 겨울철에는 미들레이어(Middle Layer) 재킷으로 활용 가능한 제품을 선택하면 기능성은 물론 활용성까지 잡을 수 있다.
동아일보

‘브이모션 재킷’은 모던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단독 착용은 물론 레이어드 스타일링까지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노스페이스 제공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다양한 아웃도어·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한 2017년 가을·겨울 시즌 ‘브이모션 재킷(V-MOTION JACKET)’ 신제품을 선보인다.

올 시즌 출시된 ‘브이모션 재킷’은 보온성, 통기성 및 경량성이 뛰어나고 움직임이 편하도록 소매, 옆구리 부분 등에 니트 원단을 적용해 활동성을 크게 높였다.

또한 모던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단독 착용은 물론 레이어드 스타일링까지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브이모션 맥머도 재킷(V-MOTION MCMURDO JACKET)’은 가볍지만 보온성이 뛰어나고 옆구리와 소매 하단에 니트 원단을 적용해 일상생활은 물론 산행, 러닝 등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사선 절개 및 퀄팅 라인의 디자인과 왼쪽 소매의 와펜 장식을 붙여 스포티한 느낌을 더했다.
동아일보

가을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브이모션 베스트(V-MOTIONVEST)’ 남성용


남성용은 블랙, 헤더 그레이 2가지 색상, 여성용은 블랙, 헤더 그레이, 라이트 핑크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남녀 모두 18만9000원이다.

노스페이스는 재킷뿐만 아니라 베스트(VEST) 및 코트(COAT)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브이모션 베스트(V-MOTION VEST)’는 가을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베스트 제품이다.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레이어드 패션이 가능해 활용성이 높고 좌우 비대칭 사선 퀼팅 라인을 적용해 착용 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남성용은 블랙, 헤더 그레이 2가지 색상, 여성용은 블랙, 헤더 그레이, 라이트 핑크 3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가격은 모두 13만9000원이다.
동아일보

가을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브이모션 베스트(V-MOTIONVEST)’ 여성용


여성 전용으로 출시된 ‘브이컴포트 코트(V-COMFORT COAT)’는 모던한 색상과 허리쪽 좁은 퀼팅 라인으로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강조한 롱코트 제품이다. 동시에 터틀넥 디자인과 무릎 정도의 롱기장으로 보온성을 높였다.

일반 코트에 비해 관리가 편하고 오래 입어도 쾌적함을 유지시켜 줘 일상복으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와인, 블랙, 멜란지 그레이, 더스티 로즈 4가지 색상으로 출시 됐으며 가격은 23만 원이다.

정지혜 기자 chiae@donga.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