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아산시, 제4회 도고 코미디 핫 페스트…대한민국 최고의 코미디 열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제4회 도고 코미디 핫 페스트 포스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산/아시아투데이 이신학 기자 = 국내 최고의 코미디 축제 중 하나로 손꼽히는 ‘제4회 도고 코미디 핫 페스트’가 명실상부한 최고의 웃음을 선보인다.

충남 아산시는 2017년 제4회 도고 코미디 핫 페스트가 오는 23~24일 도고면 파라다이스 온천 내 잔디광장에서 개최된다고 17일 밝혔다.

아산시가 주최하고 (재)아산문화재단과 아산코미디홀이 주관하는 이번 코미디 축제는 ‘부산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 등과 더불어 국내 코미디를 이끌어갈 최고의 축제로 알려지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기존의 ‘대한민국 코미디 핫 페스티벌’이라는 이름 대신 ‘도고 코미디 핫 페스트 IN 아산’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거듭났다. 지역상인회 및 다문화가족지원센터, 협동조합, 마을학교 등이 모두 함께 만드는 단순한 코미디 공연을 넘어 코미디를 테마로 한 아산시의 지역발전에 기여하는 문화예술 축제로 만들기 위해서다.

‘20세기와 21세기 코미디의 어울마당’이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페스티벌은 ‘뚝딱이 아빠’ 김종석, 엄용수를 비롯해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한다.

20세기 대한민국 코미디의 전설 심형래와 임하룡의 부활을 알리는 유머 1번지와 SBS ‘웃찾사’팀의 토크 콘서트, 박나래 등 인기 개그맨이 DJ로 참여하는 디제잉 파티, 각종 거리 버스킹 등 다양한 공연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아울러 캐리커처, 핸드프린팅, 코미디퀴즈쇼 등 다양한 체험행사가 행사장 곳곳에서 펼쳐지며 볼거리와 체험의 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상득 시 문화관광과장은 “도고 코미디 핫 페스트는 원로 희극인부터 인기희극인, 아마추어 희극인과 시민들이 한데 어우러지는 특별한 의미를 가지는 축제”라며 ”특히 올해는 새로운 이름으로 다시 태어난 만큼 보다 특별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산시를 즐거운 웃음바다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