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남원시, 죽항동 발전을 위한 직능단체 한마당 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남원=국제뉴스) 이원근 기자 = 전북 남원시 죽항동 주민들이 동 발전을 위해 모처럼 힘을 모으고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직능단체 화합 한마당 행사를 가졌다.

죽항동발전협의회와 죽항동은 15일 오전 10시 주민센터 후정과 다목적실에서 7개단체 120여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직능단체 화합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주민 화합과 건강하고 밝은 지역공동체를 도모하기 위해 발전협의회 주관으로 진행하였으며 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등 7개 단체가 참여해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풍선멀리 날리기 등을 겨루고 김숙자 죽항발전협의회장과 김년수 죽항동장은 푸짐한 경품을 준비해 흥을 더했고 새마을 부녀회원들이 준비한 다과와 오찬을 즐기며 정담을 나누는 등 소통하고 화합하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다.

죽항동장은 모처럼 직능단체가 모두 모이는 한마당 행사를 통해 자연스럽게 하나가 되어 어우러졌고 서로 격려를 보내며 친선을 도모하는 자리가 되었으며 특히, 금년에 발족한 청년회원 등 직능단체간 상견례와 지역 발전에 시너지 역할을 다짐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했다.

또한, 이날 행사를 통해 순수 지역 화합과 애향심을 고취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이번 행사를 경험삼아 해마다 주민화합 행사로 더욱 발전시켜 간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