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日 뒤흔든 감동 스토리…'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10월 25일 국내 개봉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일본 열도를 '너의 췌장' 신드롬으로 물들인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영화화 한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감독 츠키카와 쇼)가 10월 25일로 국내 개봉일을 확정했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스스로를 외톨이로 만드는 나와 학급 최고의 인기인 그녀, 전혀 접점이 없던 두 사람이 우연히 주운 한 권의 노트를 계기로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할 비밀을 공유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청춘 드라마.

2016 일본 서점 대상 2위, 연간 베스트셀러 1위 등 누적 발행부수 200만 부를 돌파하며 열도를 뒤흔든 동명의 소설을 영화화했다.

2015년 6월 출시된 스미노 요루의 동명 원작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할 비밀을 가진 소녀와 그녀의 비밀을 우연히 알게 된 나의 이야기를 섬세하고 담담하게 그려내며 감동을 선사했다.

영화 또한 마음을 뒤흔드는 스토리로 찬란한 청춘을 포착해냈던 원작을 고스란히 재현, 뛰어난 완성도로 일본 열도를 사로잡고 있다. 9월 1주차 주말(9월 1일~9월 3일) 기준 흥행 수익 28억 엔을 돌파하며 현재진행형 신드롬의 주인공으로 원작의 명성을 이어가는 중이다.

싱그러운 감성과 함께 가슴을 뒤흔드는 강렬한 드라마로 관객들의 마음을 놓아주지 않을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오는 10월 25일 만나볼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미디어캐슬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