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롱처럼 생긴 쿠션-핸드크림 같은 치약 선봬
'네이처컬렉션 리터치 쿠션 마일드 선© News1 |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가을 나들이철 작은 가방에 쏙 들어가는 미니사이즈 '포켓뷰티템'이 뜨고 있다. 어린이와 여성뿐 아니라 남성과 중·장년세대까지도 귀여운 아이템에 빠져들면서 귀여운 제품이 주목받게 된 것이다.
'포켓 뷰티템'은 패션 아이템처럼 들고 다닐 수 있도록 귀엽고 멋스러운 디자인을 채택해 소비자들로부터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LG생건, '마카롱 아니었어?' 맛있게 생긴 쿠션
달콤한 디저트로 사랑받고 있는 마카롱 디자인을 본뜬 제품도 눈에 띈다. LG생활건강의 '네이처컬렉션 리터치 쿠션 마일드 선'은 앙증맞은 미니사이즈 쿠션으로 100% 무기 자외선차단제가 함유됐다.
수정 메이크업 전용 쿠션으로 쿠션 파운데이션 2종과 선 쿠션 1종으로 구성됐다. 미니사이즈에 마카롱 모양을 적용해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다.
'오드오랄 세브' 라인© News1 |
◇CJ라이온, '핸드크림 아니었어?' 향기나는 꽃무늬 치약
CJ라이온은 꽃무늬 디자인이 돋보이는 플라워민트향 치약과 초극세모 칫솔로 구성된 '오드오랄 세브' 라인을 최근 출시했다.
오드오랄 세브 치약은 '로즈 민트' '자스민 민트' 2종으로 핸드백에 들어가는 크기여서 휴대하기 좋다.
핸들 디자인 패턴은 총 4종으로 향기만큼이나 예쁜 디자인을 적용했다. 항염 작용의 하는 TXA(트라넥사민산)성분을 함유했다. 또 작은 구강구조에 적합한 콤팩트 헤드와 초극세모로 설계됐다.
'스킨 일루미네이션' 미니버전© News1 |
◇신세계인터, '비디비치 쿠션' 인기제품 미니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는 휴가 시즌을 맞아 휴대성을 높인 미니쿠션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인기제품 '스킨 일루미네이션'을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게 크기를 기존 대비 3분의 2로 줄인 제품이다. 또 여신쿠션으로 불리는 '퍼펙트 에센스 쿠션'도 미니 버전으로 선보였다.
신세계인터 관계자는 "퍼펙트 에센스 쿠션은 에센스 플루이드 성분을 62% 함유했다"며 "중국 4대 진미 중 하나로 꼽히는 흰목이버섯 추출물을 담아 피부 노화를 예방해준다"고 말했다.
ideaed@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