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 BMW 4시리즈와 컬래버 패키지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나인트리 프리미어, BMW 4시리즈 차량전시 제공 | 나인트리 프리미어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는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는 이달 15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약 한 달간, BMW Korea와 함께하는 ‘BMW 4시리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지난 8월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의 4성 획득을 축하하고, BMW 뉴 4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게 되었다.

‘BMW 4시리즈 패키지’는 호텔 객실 1박과 2층 뷔페 레스토랑에서 2인 조식이 포함되며, 호텔 객실의 어메니티인 ‘코비글로우 어메니티 세트’를 함께 제공한다. 또한 패키지 이용 고객은 100% 당첨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어린이용 자동차인 BMW 베이비 레이서 Ⅲ, BMW 드라이빙센터 바우처, BMW M4 DTM 미니어쳐 등과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며, 현장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다. 이달 15~29까지(주말 제외)는 호텔 정문 앞에 BMW 4시리즈 컨버터블이 전시되어, 차량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모든 패키지 이용객은 호텔 18층의 고객 커뮤니티 휴식 공간인 ‘라운지 나인’과 피트니스룸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주중(일~목)12만5000원, 주말(금~토) 14만5000원이다. 나인트리 홈페이지 또는 호텔 이메일로 직접 예약 가능하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