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탈레스, 멀티 클라우드 데이터 보안 포트폴리오 강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탈레스가 멀티 클라우드 환경 내 편리한 데이터 관리 및 보호를 위한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고 발표했다.

탈레스의 보안 솔루션은 아마존웹서비스(AWS),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등 클라우드 서비스 플랫폼과 통합됐고, 사용자의 클라우드 내 민감한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보안을 강화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탈레스는 향상된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매니저(DSM)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및 AWS 사용자들은 다양한 이점을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애저 마켓플레이스의 최신 DSM은 보메트릭 암호화 라이브 데이터 트랜스포메이션과 컨테이너 보안 기능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암호화된 데이터 변환 및 키 재 입력시의 다운타임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사용자들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에서 보메트릭 토큰화 서버를 사용할 수 있다. 보메트릭 토큰화 서버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상의 워크로드가 데이터를 토큰화하고 간단한 REST API 콜을 통해 동적 데이터 마스킹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탈레스 피터 갤빈 e-시큐리티 전략 부사장은 “멀티-클라우드 환경으로 운영되는 조직들은 포괄적인 데이터 보안과 다양한 환경에서의 암호화 키 관리가 중요하다”며 “탈레스 클라우드 보안과 키 관리는 기업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편집부 editor@itworld.co.kr
저작권자 한국IDG & ITWorl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