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수애가 제안하는 올 가을 우아한 ‘레이디 라이크 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뮤즈 ‘수애’와 함께 2017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올리비아로렌은 모던하고 미니멀한 포멀 룩과 트렌디하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의 플로럴 룩으로 올 가을 우아한 레이디 라이크 룩을 제안한다고 23일 밝혔다. 절제된 디테일이 매력적인 클래식한 트렌치 코트부터 여자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도록 해주는 플로럴 원피스 등으로 페미닌한 오피스 룩은 물론 편안한 데일리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올 가을 패션 트렌드를 제시했다.

헤럴드경제

차분한 가을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컬러도 돋보인다. F/W시즌 트렌드 컬러 중 하나인 ‘그레나딘 레드(Grenadine red)’ 계열의 아이템부터 고혹적인 브릭 컬러, 가을 대표 컬러인 브라운, 카키 등의 컬러 매치를 통해 클래식하면서 심플한 감성의 조화가 느껴지도록 강조했다.

올리비아로렌 사업부장 노지영 이사는 “올 가을 시즌에는 빨간 단풍잎을 연상시키는 레드 컬러와 레트로 무드의 영향으로 플로럴 및 체크 패턴의 아이템이 유행할 전망”이라며 “차분한 가을에 어울리는 소프트한 터치가 가미된 클래식한 아이템과 유행 아이템을 잘 매치해 세련된 스타일링을 시도해 보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yeonjoo7@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