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함안소식]김종화 군수 권한대행, 통합방위지원본부 방문 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김종화 함안군수 권한대행, 통합방위지원본부 방문·격려


【함안=뉴시스】김기진 기자 =◇김종화 함안군수 권한대행, 통합방위지원본부 방문

경남 함안군은 김종화 군수 권한대행이 16일 오전 군청 지하 상황실에 마련된 을지연습 통합방위지원본부를 방문해 훈련 상황을 보고받은 후 공무원과 군인, 경찰 등 근무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고 이날 밝혔다.

을지연습은 국가비상사태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종합적인 비상 대비 업무를 수행하는 훈련으로, 군에서는 관내 10개 기관·단체와 민·관·군·경 650여 명이 참여해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3박 4일간 실시된다.

◇제26회 함안군수기 남·녀궁도대회

함안군은 ‘제26회 함안군수기 남·녀 궁도대회’가 함안군체육회 주최, 함안궁도협회(협회장 하해용) 주관으로 지난 15일 군북면 와룡정에서 열렸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열린 개회식에는 김종화 군수 권한대행, 김주석 군의장, 이성용·이만호 도의원, 박용순 군의원, 오연이 경남궁도협회장, 관내 기관단체장 등 20여 명의 내빈들이 참석했다.

이번 대회에는 관내 6개 정 2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했다.

경기는 선 단체전 후 개인전으로 열려, 단체전은 단순기록 선다시수 순으로 4강을 선발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결승까지 진행됐다. 또 개인전은 3순 득점기록제로 순위를 결정, 그 외는 선다시수 순으로 진행됐다.

경기결과 단체전에는 마륜정, 개인전에는 와룡정 서동주 씨가 각각 1위를 수상했다.

sky@newsis.com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