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시몬스침대, 호텔 스위트룸 콘셉트 프레임 신제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첨/


【서울=뉴시스】박지혁 기자 =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호텔 스위트룸 콘셉트의 신제품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침대 프레임은 침실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좌우하는 중요한 아이템이다. 최근 대세 침실 트렌드는 호텔 스위트룸 분위기 연출이다.

이에 국내 특급 호텔 70% 이상의 침대를 책임지고 있는 한국 시몬스가 시몬스만의 감각을 더한호텔 스위트룸 콘셉트의 신제품 침대 프레임을 선보인다.

월 데코 스타일링이 가능한 헤드보드의 프레임이 특징인 ‘플라보(Plavo)’는 스티치 디테일의 헤드보드가 호텔 스위트룸 스타일을 조성한다. 또 헤드보드와 LED 센서등이 내장된 전용 협탁을 결합 또는 분리할 수 있다.

‘마라(Mara)’ 또한 동일한 디자인의 협탁을 결합하면 와이드한 헤드보드가 보다 웅장한 침실 분위기를 형성한다. 딤플스티치 디테일의 레더 소재로 세련된 느낌을, 화이트 컬러가 침실이 넓어 보이는 효과까지 제공한다.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머스트해브(must-have)’ 혼수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시몬스 침대는 다음달 17일까지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과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시몬스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gl75@newsis.com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