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제1회 연천 레저 페스티벌’ 18~20일 고대산 리조트서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프로드·애견페스티벌·캠핑·VR게임 무료체험

(연천=뉴스1) 박대준 기자 = ‘제1회 2017 연천 레저 페스티벌’이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경기 연천군 고대산 캠핑리조트 내 연천베이스볼파크에서 개최된다.

‘연천을 ZOOM하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BMW 오프로드 GS챌린지, 애견페스티벌, 패러글라이딩 체험, 에코 캠핑, 뮤직 페스티벌 등 다양한 행사가 무료로 열릴 계획이다.

연천베이스볼파크 및 고대산캠핑리조트의 운영 법인인 (주)더호프에서 주최하고 연천군, BMW motorad, 대창기업 등이 후원한다.

주최측 관계자는 "최근 개통한 구리-포천 고속도로로 서울과 접근성이 높아지며 연천군을 익스트림 레포츠의 중심지로 나아가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뉴스1

고대산캠핑리조트 글램핑존 © News1


우선 행사장 내 오프로드존에서 펼쳐지는 BMW오프로드스쿨GS챌린지는 전문 라이더들의 앤드류 대회와 일반인 대상 체험 스쿨로 진행된다.

한 쪽에서는 동물농장, 개밥주는 남자 등 각종 프로그램에서 애견 문제 해결사로 면모를 보인 이웅종 소장과 대한민국 대표 반려견 행동교정학교 ㈜이삭이 함께하는 펫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한여름 더위를 날려줄 키즈 수영장, 아르고(수륙양용), 캠핑, 뮤직페스티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2박 3일간 고대산 캠핑리조트에서 머물며 즐길 수 있다.

돔 형태의 대형 세트장에 마련된 VR시뮬레이터 체험관에서는 가상현실 VR게임인 4인승 버추얼 아일랜드 ‘지하 폐광 어트랙션’과 1인승 어트랙션 VR체험으로 스릴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AR(증강현실)·VR(가상현실) 콘텐츠, 애니메이션 VR등 최첨단 VR 기술을 직접 느껴볼 수 있다.

행사 참가비 및 기타 모든 체험 프로그램은 무료이며, 100개 에코 캠핑 사이트도 선착순으로 무료로 제공한다. 단 카라반, 글램핑, 콘도, 오토캠핑장은 유료다.

뉴스1

© News1


djpark@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