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BC카드, 자회사 H&C네트워크 '노사문화 우수기업'에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BC카드 자회사 HNC네트워크가 2017년 노사문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왼쪽부터) 김지영 HNC네트워크 과장, 신성규 H&C네트워크 팀장(노사협의회 근로자 대표), 김영미 서울지방노동청장 직무대행, 정광문 HNC네트워크 사장, 최종진 HNC네트워크 과장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HNC네트워크


BC카드의 자회사인 에이치엔씨(H&C)네트워크가 지난 25일 고용노동부로부터 '2017년도 노사문화 우수기업'으로 최종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노사문화 우수기업은 고용노동부가 1996년부터 협력적 노사문화 확산과 기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상생의 노사문화를 모범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기업을 선정해 포상하는 제도다.

평가항목은 노사관계 일반, 열린경영과 근로자 참여, 인적자원개발 및 활용, 성과배분 및 임금체계 개선, 근로복지 및 일터혁신, 노사의 사회적 책임, 노사문화 특징 등이다.

2007년 창립한 H&C네트워크는 노사협의회에 대표이사가 참석하고 건의사항을 비롯한 현장의견을 직접 수렴하고 근로환경을 개선, 창립이래 단 한번의 노사분규도 없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BC카드 콜센터를 운영하는 H&C네트워크는 BC카드가 지분 99%를 소유하고 있다. BC카드가 KMAC(한국능률협회건설팅) 주관 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를 7년 연속으로 수상하는데 기여하는 등 금융관련 콜센터 운영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업이다.

송학주 기자 hakju@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