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바디프랜드, 홍보대사에 모델 겸 배우 '변정수' 발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헬스케어그룹 바디프랜드는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인 변정수를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측은 “드라마와 예능 등 프로그램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상에서 변정수가 보여준 유쾌하고 친근한 이미지가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변정수는 매주 진행하는 ‘VIP 힐링 클래스’에 참석하는 등 오프라인과 온라인, SNS에서 홍보활동을 전개한다. 아울러 안마의자 등 바디프랜드 헬스케어 제품도 지속적으로 알리면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변정수는 이달 20일 서울 도곡동 본사 내 ‘빌리지 드 바디프랜드’에서 열린 ‘프랜즈 나잇 - 썸머 재즈 콘서트’에 참석하며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VIP 고객 80여명이 참석한 이 행사에서 변정수는 안마의자를 이용한 자신만의 피로회복법 등을 소개했다. 행사 중간에는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직접 진행하며 분위기를 이끌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변정수가 드라마와 예능 등에서 보여준 활기차고 유쾌한 매력으로 고객과의 가교 역할을 충실히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매주 열리는 VIP 힐링 클래스는 △여름 보양식 만들기 △W탄산수기를 이용한 스파클링 음료 만들기 △필라테스 클래스 등 그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됐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