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바디프랜드, 모델 겸 배우 변정수 홍보대사로 발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바디프랜드 VIP 고객 행사 참석으로 본격 활동 시작

아시아투데이

바디프랜드 모델로 발탁된 모델 겸 배우 변정수./사진=바디프랜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27일 모델 겸 배우 변정수를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드라마· 예능 등 프로그램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상에서 변정수가 보여준 유쾌하고 친근한 이미지가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홍보대사로 결정했다.

변정수는 향후 바디프랜드가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주 진행하는 ‘VIP 힐링 클래스’에 참석하는 등 오프라인과 온라인·SNS 상에서 홍보활동을 전개한다. 아울러 안마의자 등 바디프랜드 헬스케어 제품의 우수성도 지속적으로 알려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변정수는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바디프랜드 도곡타워(본사) 지하 1층 ‘빌리지 드 바디프랜드(Villege de Bodyfriend)’에서 열린 ‘프랜즈 나잇 썸머 재즈 콘서트(FRIENDS NIGHT SUMMER JAZZ CONCERT)’에 참석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바디프랜드의 VIP 고객 80여명이 참석한 이 행사에서 변정수는 안마의자를 이용한 자신만의 피로회복법 등을 소개하며 고객들과 의견을 나눴다. 또 행사 중간에는 고객 대상 행사를 직접 진행했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이사는 “변정수 씨가 드라마와 예능 등에서 보여준 활기차고 유쾌한 매력으로 바디프랜드와 고객 간의 가교 역할을 충실히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바디프랜드의 VIP 힐링 클래스는 매주 다양한 콘셉트로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하는 고객 참여 프로그램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