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하도FNC 자동차 용품 전문 브랜드 ‘투팩’, 대쉬보드커버 ‘스마트핏 시즌2’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하도FNC의 자동차 용품 전문 브랜드 ‘투팩’은 대쉬보드 커버 ‘스마트핏 시즌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대쉬보드 커버 ‘스마트핏 시즌2’는 국내에서는 보기 드물게 미국 테슬라의 전기 자동차 순정 원단 사용해 신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 역시 테슬라의 맘모스 쉐도우 컬러를 채택해 빛 반사를 획기적으로 줄여 운전자의 안전을 고려했으며, 장시간 햇빛에 노출이 돼도 변색의 우려가 적다.

또한 논슬립 기능을 위한 소재도 사용자의 건강을 고려해 적용했다. 기존 대시보드 커버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벨크로 테이프나 수성 아크릴 바인더가 아니라 인체에 가장 안전하다고 알려진 인증 받은 자동차 순정 무독성 실리콘을 사용한 것.

주문 제작 방식으로 생산되기 때문에 현대자동차의 엑센트와 아반떼, i30, i40, 소나타, 그랜저, 제네시스, EQ900 등 승용차종은 물론 투싼, 싼타페, 맥스크루즈 등 SUV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새로 출시된 코나, 스토닉에도 설치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 외 기아자동차와 르노삼성, 쌍용자동차 등의 국산차와 아우디, 벤츠, BMW, 푸조 등 수입 자동차 전 차종에도 맞춤형으로 설치 가능하며, 도면제작부터 수 차례 수정 작업을 거친 후 레이저로 재단하고 봉제 전문가의 손을 거쳐 완성하는 만큼 오차 범위가 최소화돼 사용자의 만족도가 뛰어나다는 평이다.

하도FNC 투팩 관계자는 “스마트핏 시즌2는 데쉬보드 커버 본연의 기능을 극대화하고 그에 걸맞은 원사 개발, 직조, 코팅, 3D 역설계를 통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라며 실내 인테리어를 최대한 살린 맞춤형 디자인으로 다양한 곡선 부분까지 들뜸 없이 안착돼 실내 온도 조절, 빛 반사 감소 및 차량 내 청결 유지에 효과적이다”고 전했다.

한편 하도FNC는 국내 및 해외 자동차 제조관련 업체에 다양한 자동차 내장재를 공급하는 전문 기업으로, 품질 안정화와 생산성 향상을 위한 신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하도FNC의 자동차 용품 전문 쇼핑몰 투팩은 지난 20년간의 자동차 산업을 통해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데시보드 커버 등 다양한 자동차 용품을 공급하고 있다.
nohsm@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