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약알칼리 정수기 `한우물`, 여름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 = 한우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해약알칼리수 전문 기업 '한우물(대표 강송식)'이 여름방학과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여름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32년간 한우물정수기를 사랑해 준 기존 고객을 위한 '초창기 모델 자사보상' 이벤트와 한우물의 전해약알칼리수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무료 시음 및 기프트 증정'이벤트로 구성됐다.

'자사보상' 이벤트는 한우물의 초창기 모델을 장기간 사용해 온 고객들을 대상으로 준비한 이벤트로 HAN-EP 트랜스형 모델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초창기 제품을 신형 직수정수기 EP-5000과 5100, CH-3000 모델로 교체하는 고객에 한해 '보네이도 에어서큘레이터' 또는 '서울메디컬 전동 부항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해당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또 한우물의 전해약알칼리수를 체험해보고자 하는 신규 구매 고객들을 위한 '무료 시음 및 기프트 증정'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무료 시음신청을 한 후, 페이지 하단에 기대평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 '한우물 전해약알칼리수' 시음 세트를 무료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미니선풍기를 증정한다.

한우물은 이번 여름맞이 이벤트를 널리 알리기 위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한우물정수기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비롯해 네이버 포스트 및 카카오스토리 채널에 방문해 여름맞이 이벤트 소식이 담긴 게시글을 자신의 SNS에 공유한 후, 댓글로 공유한 URL을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며, 이벤트는 25일(화)까지 진행된다.

한편, '한우물'은 국내 유일의 전해약알칼리수 전문 기업으로 32년 전 초창기 모델부터 물탱크(저수조)가 없어 이물질 발생 등 위생에 대한 우려가 없는 직수형 정수기를 생산해오고 있다. 전 제품에 일정량 취수가 끝나면 스스로 전기분해 살균을 통해 정수기 속 물이 지나는 곳 모두 꼼꼼하게 청소하는 '스마트 자동세정 기능'을 탑재해 정수기의 위생을 우려하는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우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찬동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